홈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당사차량정보
1톤 차량정보
2.5톤 차량정보
5톤 차량정보
8톤이상 차량정보
탱크로리&특수
 

 

지입일자리 상담 '1년째 일자리 알아보는 분과 통화를 마치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09 10:57 조회863회 댓글0건

본문

지입일자리 상담 '1년째 일자리 알아보는 분과 통화를 마치고서...'

         

오늘 지입 일을 알아 보시는 어떤 분과 통화를 했습니다.
통화를 마치고난 후 왠지 처음 듣는 목소리 같지가 않아서 통화목록과 메모장을 살펴봤더니 올 연초와 봄에 전화 상담을 했던 분인걸 알게 됐습니다.

그때 기억을 더듬어보니 이미 작년 여름부터 지입 일을 알아보고 계셨고 여러군데 업체도 방문했다고 하던 분이였습니다.
이 분은 올 봄에 저희 사무실을 방문하기로 약속 시간까지 잡았던 분인데 막상 당일날 연락이 두절됐다가 오늘 전화가 온겁니다.
저와 통화했던 기억이 전혀 없는지 이 분께선 예전에 했던 말씀을 그대로 하시는 것 같더군요.
 

"인터넷 보고 주변 얘기 들으니
전부 믿음이 안가서 계속 신중히
일자리를 알아 보고 있는 중입니다."

 

음... 그러고 보니 1년째 지입 일자리만 알아 보고 계신 분 같았습니다.

비단 지입 일자리가 아니더라도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분들이라면 그 일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두려움 마음이 생기는 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입에 입문하는 분들이 기존에 지입 일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백방으로 많은 조언을 구하게 되는 것일테지요.

그런데 사실 인터넷 상의 수 많은 정보나 지입 현업 또는 경험이 있는 분들의 얘기를 들으면 대부분은 부정적인 의견이 많아서 정말 이 일을 해야 되나 망설여 질 때가 많게 됩니다.
물론 그 많은 이야기들이 사실일 수 있고 경험담에서 나오는 충고일 수도 있겠지요. 

그런 경험자들의 의견을 새겨들을 필요가 있고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건 분명 사실이지만 한편으로 너무 부정적인 것에만 촛점을 맞추다 보면 자칫 세월만 허비하며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1년이라는 시간을 일자리 알아보는데 허비한 서두에 그 분처럼 말이죠.
이런 분들은 애시당초 지입에 대한 관심을 접고 다른 일자리를 알아 보시는게 훨씬 생산적인 구직 활동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편한 일자리' '고수익 운송직'...
주변에서 쉽게 접하는 이런 지입 분양 광고 문구처럼 지입 일자리가 마냥 편하거나 떼돈을 버는 자리가 아니라는 점을 먼저 인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그래야만 지입에 부정적 인식에서 좀 더 자유로워질 수 있고 그렇게 접근하셔야 보다 빨리 그리고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입과 관련해서 넘쳐나는 많은 홍보글과 부정적인 글들, 본인이 어떤 기준과 어떤 생각으로 판단하느냐에 따라 그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수도 아님 잘못된 선택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지입 길라잡이 부강로지스 전이사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보람화물차매매상사 / 경기도 시흥시 산기대학로 163, 비동동 201호 / 상담전화 : 031-353-0550
법인등록번호 : 135511-0356565 / Fax : 031-432-4987 / email : 2020boram@naver.com
Copyrights 2012 All rights Reserved